bj시조새 브라질 서 나라망신

2021. 3. 3. 09:00각종이슈

bj시조새 브라질 서 나라망신

bj시조새 브라질 서 나라망신

안녕하세요 람루아빠입니다.

오늘 좀 찝찝한 기사를 읽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bj시조새 브라질서 나라망신?

일단 누군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순간에 유명인이 됫네요 )

 

 

bj시조새

본명 :  백승우

생년월일 : 1995년 12월 9일(만26세)

학력 : 예원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병역 :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방송시작일 : 2018년 8월 28일

 

 

아프리카TV bj시조새는 지난 12일부터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브라질 여행영상을 올렸다고 하네요.

 

 

bj시조새 브라질 서 나라망신

2월 23일 SBS뉴스 보도에 따르면

bj시조새는 "죽더라도 재미를 주고싶다"며

코로나19 시국에 브라질로 여행을가서

유명 관광지를 찾아 생방송으로 수차례 진행을 했는데요.

유명지에서 갑자기 춤을 추는가 하면

지나가는 여성의 뒷모습을 불법으로 한참을 찍습니다.

 

bj시조새 - "브라질 사람들을 보니까 나는 그런생각을 한다. 와 진짜 얼굴이 XX이쁜긴하다"

 

등의 말을 하기도 하고 빈민촌을 비하하는 발언도 합니다.

당시 영상을 시청하고있는 사람들은 성희롱에 가까운 댓글을 쏟아내며

더 자극적인 행동을 해달라며 요청을 했다고 하네요

 

 

브라질 내 코로나19 확진자수는 1천만을 넘어 섰으며

사망자는 25만명에 육박한 곳에서

마스크도 제대로 착용하지고

브라질 해변가에서 촬영중 상의를 탈의를 하고

공공장소를 방문하는등 현지인들에게

피해를 주는모습이 보여지며 논란이 되고있는데요..

 

한국거주 브라질인은 (빈민촌)사람들이

95%이상 가난한 사람들일 뿐이지 나쁜사람이 아니다.

갑자기 한국인이 브라질에가서 안좋은 면만

보여주고 싶어해(속상했다)"도 인터뷰했는데요..

 

bj시조새 브라질 서 나라망신

 

시조새가 브라질 방문한 동안

한국에 거주하고있는 브라질인이

위험지역인 파벨라에 들어가려는 시도를 했다고

SNS상에서 브라질유저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는데요

"파벨라를 비하했고, 브라질에서 몰카를 저지르고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국 SNS를 통해 퍼지게 되면서 브라질인들의 공격은 시작됫죠..

결국 "브라질존중해주세요"라는 해시태그 운동까지 번졌다고 합니다.;;

그시간 당황한 시조새는 차를 타고 대피했고

재외공관의 영사 조력을 받은뒤 귀국하여 자가 격리중이라고 하네요

 

 

 

 

bj시조새는 24일 아프리카TV에 사과 영상을 올렸는데요

그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구속이 될수있고

브라질에 갔을때 잘못한 행동은 인지하고 있다.

재미를 주자고 갔다"며

"저는 일반인이지 않고 bj이기 때문에

재미를 위해 브라질을 갔다"라고 합니다.

"제잘못이 맞다. 억지로 재미를 주려고 한게 아니고

찍다가 잠깐 카메라를 비추게 된거다"라며 해명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남들과 소통하며 재미를 추구하며

즐거운 직업이라고 생각이 들긴 한다만

좀 과했던 부분이 분명히 있네요..

국내에서도 그러지말아야 할 행동을 타국에서..

당시 영상을 보고있던 사람들의 발언들이

과한행동을 요청한것 또한 안타깝다고 생각하네요..

진짜 그러지맙시다~ 

 

이상 끝!

 

 

 

(이미지출처 : SBS뉴스 "제보가왔습니다" 화면 캡쳐)